반응형
###통신 핸들러에 적용
-메소드
##public
1.Message Queue
2.UDP Send/Receive
##private
3.타스크들 정보
4.메세지 큐 map (ex) typedef map<uint32_t,mqd_t>msgQMap_T;)
5.이더넷통신 map (ex) typedef map<uint32_t,UDPSOCK_T>ethMap_T;)
6.메시지 큐 관리(path 이용)
-mqd_t readMQOpen(uint32_t id);
-mqd_t sendMQOpen(uint32_t id);
7.UDPSOCKET초기화
-UDPSOCK_T sendUDPInit(uint32_t id);
-UDPSOCK_T recvUDPInit(uint32_t id);
반응형
'개발자 > C++(Linux, Window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(좋은자료 공유)Visual Studio의 솔루션과 프로젝트, 제대로 알고 활용하기! [Part 1 – 소개] (0) | 2020.05.07 |
---|---|
extern 사용법 (0) | 2020.04.05 |
C++ STL - 벡터(std::vector), 리스트(list), 데크(deque) (0) | 2020.03.15 |
vs2017대상 프레임워크 및 플랫폼 도구 집합 수정 (0) | 2020.03.13 |
c#에서 IE 컨트롤하기 (0) | 2020.02.21 |